본문 바로가기

페페의 일상

거제 정글돔 식물원 아이와 갈 만한곳, 거제 갈만한곳 추천

거제 정글돔


추천합니다!



아바타의 한장면 같지 않나요.


거제에 왔다면
이곳을 들러봐야지요.

거제 정글돔 네이버 검색결과

식물을 좋아해서
더욱 기대했던 이 곳.

거제 시민은 신분증 꼭 지참 하시고요😊
(참, 저는 이사오고 신분증 갱신을 안해서 주소가 부산으로 돼 있어서 할인 못받았어요ㅠ)
내 천원...ㅠㅡㅠ


거제정글돔


아주 큰 식물원은 아니지만
기분전환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해요
날이 따시면 야외에서도 시간보내면 좋겠더라고요
아이들이랑


식물원 안에는
우리가 집에서 키우는 식물들이 많더라고요
아열대식물을 보통 관엽식물로 집에서 키우니깐요.
그래서 더 재밌었고,
집이랑 다른 크기로 거대하게 자라는 식물을 보며
역시 환경이 중요하구나 싶기도 했죠.



고온다습이라서
외투벗고 다녔고요
이노무 마스크땜시 더 힘들긴했어요
ㅠㅡㅠ오우



아기들이랑 나들이온 분들이 더러 있었어요.
애들이 좋아할 테마가 있었음 좋았을듯.


돌아오는 길엔
근처 화원에서 식쇼핑을 했어요.
남편과 둘이서 오붓하게,
즐거운 데이트했네요:-)